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억 포르쉐' 타는 29세남, 한달 5000만원 수입 비결은? (재뻘TV)

ISSUE/정치&사회&경제

by Cherry Stone 2022. 1. 15. 12:17

본문

728x90
반응형

from. google
유튜브 채널 재뻘TV에 1억 원 상당의 포르쉐를 끄는 20대 남성이 등장했다. '카푸어'가 등장하던 그간의 콘텐츠와 달리 이번에는 직접 모은 돈으로 차를 산 경우다. 해당 남성은"매달 다른데 3000만 원 이상은 버는 것 같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from. google

from. google
재뻘TV에 12일 올라온 영상에 따르면 이 남성은 올해 29살이 된 미혼남으로 포르쉐 718 박스터 S 모델을 소유했다. 현금 보유 자산은 약 5억~6억 원 정도다. 그는 부모로부터 금전적인 지원을 단 한 푼도 받지 않아 금수저가 아님을 강조했다. 해당 남성이 돈을 모은 비결은 역시 젊은 층 사이에서 화제인 '주식'과 '암호화폐'다. 이 남성은 "매달 다른데 평균 3000만~5000만 원을 번다"며 "수입이 좋았을 때는 1억 원도 넘게 벌었다"고 말했다. '겸손하게' 1억 원 상당의 포르쉐를 끄는 이유는 차 가격을 자산의 10% 이하로 유지하고 싶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남성은 무작정 구인사이트에 트레이더라고 검색해서 투자 일을 시작해 지금은 회사 소속으로 트레이딩하거나 개인적으로 트레이딩 하고 있다. 그는 투자 노하우를 묻는 질문에 "코인은 단타, 주식은 길게 보고 (투자)한다"며 "본인이 경험을 많이 해야 할 것 같다"고 답했다.



from. google

from. google


그는 또 "기본급도 없고, 제 경험으로만 따지면 100명 중 10명만 직업을 계속 유지하고 나머지는 다 떨어져 나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본인이 주식이나 코인으로 못 벌었다고 '다른 사람도 못 할 것이다', '사기다'라는 식의 말씀은 본인의 노력이 부족하고 실력이 없다는 팩트에 대한 방증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본다"고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

from. google


Cherry Stone는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