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김나영 이혼, 이혼이유, 한부모가족



방송인 김나영이 금융 범죄로 구속된 남편과의 이혼을 직접 알렸습니다.
김나영은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노필터티비’를 통해 짧은 인사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게재된 영상에서 김나영은 초췌해진 모습으로 등장, 직접 이혼 소식과 근황 그리고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김나영은 “안녕하세요. 김나영입니다. 제 이야기를 구독자 여러분께는 직접 전하고 싶어서 카메라를 켰어요. 저를 온전히 믿었던 남편과 신뢰가 깨져서 더 이상은 함께할 수 없기에 두 아들과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 합니다. 두 아이들을 혼자서 키우는 게 겁도 나고 두렵기도 하지만 엄마니까 용기를 냅니다”라고 고백했습니다.
그녀는 “제가 어려운 일을 겪는 동안 저에게 용기를 줬던 고마운 분들의 도움 덕분에 작은 보금자리로 이사도 가게 됐는데요.
두 아이와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나가려고 해요”라며 “제가 잘 할 수 있는 일을 찾아서 유튜브 채널 노필터티비를 다시 엽니다. 응원해주세요. 고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구글

김나영의 남편이자 S컴퍼니 대표 A씨는 지난해 11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및 도박 개장 혐의로 구속됐습니다.
A씨는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지 않은 사설 선물옵션 업체를 차리고 리딩전문가를 섭외해 1000여 명의 회원을 모집해 200억 원대 부당이득을 취득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남편의 혐의가 알려진 후 김나영은 활동을 ‘올스톱’했습니다.
방송에서는 하차했으며 SNS와 유튜브를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당시 김나영은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를 통해 사과의 입장을 전하면서 “남편의 사업과 수식들에 대해 알지 못했다. 남편이 하는 일이 나쁜 일과 연루됐을 거라고는 상상조차 하지 못했다. 이번 일로 상처를 받은 분들의 황망함과 상실감에 감히 비교될 순 없겠지만, 나 역시도 어느 날 갑작스럽게 통보받은 이 상황이 너무나 당혹스럽고 괴롭기만 하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녀는 “남편이 하는 일에 대해 정확히 알지 못했던 나 자신이 원망스럽고 시간을 되돌릴 수만 있다면 남편에 대해 무작정 믿지 않고 좀 더 살뜰히 살펴보았을 걸 하는 후회가 막심하기도 하다”며 “남편은 본인의 잘못에 대해 제대로 죗값을 치를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출처: 구글



누리꾼들은 “힘내시고 밥 잘 챙겨드세요. 엄마가 힘내야 아이들 돌보죠. 파이팅” “아무것도 몰랐다는 것을 모두가 다 느낍니다. 힘내세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언니 근처에 많은 팬들과 지인들이 항상 응원하고 있다는 것만 알아주시고 평생 행복하세요” 등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소속사도 김나영의 활동 재개를 적극 돕겠다는 입장. IOK컴퍼니 TN엔터사업부는 30일 공식입장을 통해 “김나영은 남편과의 관계를 정리하고 홀로서기 위한 법적 절차를 밟고 있음을 확인했다.
그의 모든 결정을 존중하며, 현재의 상황들을 마무리 짓고 방송인 김나영으로 당당히 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돕겠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구글

이로 인해 김나영과 두 아들은 한부모 가족이 됐습니다.
한부모 가족이란 이혼, 사별 등으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경우를 의미합니다.
정부는 한부모가족 생활안정과 자립을 위해 아동양육비, 추가 아동양육비, 아동교육지원비, 생활보조금 등 각종 지원제도를 마련해 실시하고 있습니다.
다만 한부모 가족이더라도 소득이 많다면 지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2018년도 한부모가족지원법 지원대상 가구 소득인정액 기준으로, 3명인 김나영 가족은 191만5238원(기준 중위소득 52%) 이하여야만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양육비이행지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양육을 하고 있는 부·모 신청을 받아 비양육 부·모로부터 양육비를 지급받을 수 있도록 당사자 간 협의, 채권추심, 불이행 시 제재 등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Cherry Stone은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