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연녀 딸 성폭행

이슈

by Cherry Stone 2019. 1. 23. 19:4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2년간 내연녀 딸 성폭행한 남성 뒤에는 그보다 소름끼치는 여자는 바로 내연남의 딸 성폭행을 지켜본 엄마입니다.
경기 수원서부경찰서는 내연녀의 10대 딸 B양을 성폭행한 혐의로 63살 이 모 씨를 구속하고, 성폭행 사실을 알고도 묵인한 혐의로 이 씨와 내연관계인 57살 A 씨도 구속했습니다.


출처: 연합



친모인 A(57세) 씨는 이 같은 사실을 알고 있었으면서도 묵인한 혐의를 받고 있어 더 충격적입니다.
2015년부터 2017년까지 내연녀 B씨 집에서 그의 딸 B(17·여)양을 수십차례 성폭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내연녀 딸을 성폭행하고도 모자라 수차례 폭행까지 했습니다.
심지어 이들은 B(17살)양에게 “보고 배우라”며 자신들이 성관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출처: YTN



경찰 조사 결과 이 씨는 "말을 듣지 않는다"며 B양을 폭행하기도 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내연녀 딸을 성폭행한 남성, 그런 남성을 말리기는 커녕 동조까지 한 여성의 범죄는 경찰도 잔혹하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피해자 보호가 필요해 혐의 파악뒤 곧바로 영장을 신청, 구속했다고 밝혔습니다.



어떻게 이런일이... 친모가 어떻게 자기 딸이 성폭행을 당하는것을.. 할말도 없고.. 정말 가슴이 미어지네요.
B양을 안전하게 꼭!! 보호해주세요.



Cherry Stone은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