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비키니 등반 사망, 비키니 등반가, 우지원



이른바 ‘비키니 등반’으로 유명세를 떨친 대만의 한 여성이 등반 도중 사고를 당해 사망했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우지윈은 대만 중부 난터우현의 위산에서 조난 구조 요청 이후 실종됐던 우쥐윈은 이틀만에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출처: 구글



구조 요청 당시 우 씨는 지인과 통화할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녀는 지인에게 "계곡에서 발을 헛디뎌 20m 아래로 떨어졌다. 하반신을 움직일 수 없는 상태"라고 설명했지만 이후 연락이 끊겼고,추락 후에도 생존해있었습니다.
산악구조대는 조난 신고를 접수받은 지 28시간 만에 우 씨를 발견했습니다.
신고 후 즉시 산악구조대가 출동했지만, 사고 당시 악천후로 헬기 사용이 어려워 도보로 이동했다고 합니다.


출처: 구글



시신 옆에는 먹다 남은 음식과 손전등, 휴대전화 등이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사망 원인에 대해 구조당국은 구조 요청 지역에 큰 비가 내린 것 등을 언급하며 저체온증으로 사망한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4년 전 남자친구와의 내기에서 져서 비키니를 입고 산에 오르기 시작한 그는 지난 4년간 100곳에 이르는 대만의 유명 산을 비키니를 입은 채 오른 것으로 알려졌고, SNS와 등산인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탔으며 SNS 팔로워만 수만 명에 이릅니다.



안타깝게 사망한 우지원씨의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Cherry Stone은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