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아 '솜' 충격적인 근황, 촘이, 성인방송

ISSUE/연예인

by Cherry Stone 2022. 1. 9. 22:33

본문

728x90
반응형

from. google
다이아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솜이는 이미 소속사와 전속계약이 해지된 상태다. 따라서 솜이는 다이아 멤버로서 활동 모습도 지켜볼 수 없을 전망이다. 다이아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9일 엑스포츠뉴스에 "솜이는 건강상의 문제로 전속계약을 해지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from. google
솜이의 근황을 궁금해하던 팬들 입장에선 아쉬움이 남는다. 다이아 탈퇴 당시 그와 관련한 어떠한 공지 조차 없었기 때문이다. 솜이는 팀의 막내이자 서브보컬을 맡고 있었다. 특히 솜이는 다이아의 팬클럽 출신인 만큼 팀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던 인물이다. 2020년 6월 발매된 다이아 미니 6집 'Flower 4 Seasons'부터 공식 활동에서 제외됐던 솜이는 소속사를 떠나 현재 인터넷 방송 플랫폼 팬더티비를 통해 '촘이'라는 예명으로 BJ 활동 중이다. 솜이가 활동 중인 개인방송 플랫폼에 초점이 쏠렸다. 팬더TV는 노출 콘텐츠가 많은 개인방송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어서다. 솜이 역시 주로 남성들을 주 시청자로 하는 소통 방송을 진행 중이다.



from. google


솜이는 2019년 12월 행사 불침 소식을 알리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당시, 정서적으로 불안정한 모습을 보여 팬들의 우려를 샀던 적이 있다. 이후 활동이 없었던 솜이는 여러 차례 탈퇴설이 일기도 했다. 솜이는 지난해 8월 자신의 프로필 이름을 활동명인 ‘솜이’에서 본명 안솜이로 변경해 당시에도 탈퇴 의혹이 있었다. 다이아 멤버들은 솜이만 빠진 상태로 팬들과 소통을 진행해 팬들 사이에서는 그의 탈퇴가 기정사실화되기도 했다. 솜이는 9일 개인방송에서도 매일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홍보하며 개인 방송인으로서의 활동을 이어갔다.

from. google


Cherry Stone는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