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슈] '오나미 남자친구' 박민, '개승자' 깜짝 등장, 오나미 3행시, 소개팅

이슈/스타

by Cherry Stone 2022. 1. 9. 18:4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from. google
개그우먼 오나미의 남자친구인 축구선수 출신 박민이 ‘개승자’에 깜짝 등장한다. 8일 방영될 KBS2 코미디 서바이벌 프로그램 ‘개승자’ 8회에서는 프로 축구선수 출신인 오나미의 남자친구 박민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from. google
오나미는 3라운드 '깐부 미션' 준비를 위해 회의를 하던 중, 누군가의 연락을 받더니 밖으로 나갔다. "뭐야 어떻게 다 들고 왔어"라며 한 남성을 환하게 맞이해 궁금증을 높였다. 바로 남자친구 박민이었다. 박민은 오나미의 선후배와 동료들에게 "오나미 남자친구로 활약하고 있는 박민이라고 합니다"라고 소개해 박수를 받았다. 오나미는 부끄러워하면서도 박민을 사랑스러운 눈길로 바라봤다. 이에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진다"라는 반응이 쏟아졌다. 박민은 오나미와 만나게 된 계기에 대해 "친구가 어떤 스타일의 여자를 좋아하냐고 묻길래 오나미를 좋아한다고 했더니 거짓말하지 말라고 하더라. 진짜 좋다고 했더니 그 자리에서 연락이 됐다"라며 소개팅으로 만났다고 설명했다. 이들을 이어준 친구와 오나미는 아는 사이였다고. 박민은 "소개팅 후 제가 적극적으로 만나자고 했다"라고 부연했다. 오나미 이름으로 삼행시를 해보라는 제안에는 "오. 나의 여신. 미니(민이) 여자친구 나미"라며 애정을 보였다.



from. google


류근지는 "난 오나미 허락 못해"라고 장난을 쳤다. 그는 "십 몇년을 나미를 봐오다가 진짜 회의실로 데려와버리니까 느낌이 이상하더라"고 말했고, 송병철은 "오빠의 입장에서 이 친구가 나미에게 잘 해줄 수 있을까 생각한다"고 걱정하기도 했다. 오나미는 "자존감이 떨어져도 남자친구가 많이 높여주고 예쁘다고 해준다. 저희 엄마는 남자친구를 너무 좋아해서 저한테 전화하는 것보다 민이한테 더 많이 전화한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오나미는 지난해 7월 박민과 7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또한 지난달 '개승자'를 통해서는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다. 결혼하자고 하길래 '그래'라고 했다"라며 조심스레 결혼을 언급하기도 했다.

from. google


Cherry Stone는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