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설리 친구 미미, 미미 누구?!. 진리상점

ISSUE

by Cherry Stone 2019. 1. 4. 15:31

본문

728x90
반응형


설리는 지난해 10월 말 방송된 웹 예능 프로그램 '진리상점'에서 미미와 친해지게 된 계기에 대해 밝혔습니다. 그녀는 당시 미미의 SNS를 보다 친구가 되고 싶어 먼저 쪽지를 보냈다고 했습니다.


출처: 네이버 이미지



공개된 사진 속 설리는 지인들과 놀며 겨드랑이를 짚고 있거나, 임산부를 흉내 내는 등 다소 파격적인 모습들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그 가운데 설리 친구 '미미'가 사진 속에 함께 자주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는데요.
설리는 "(미미가 나와) 비슷해 보였고 (미미를) 동경하기도 했다"며 "2살 어린데도 나이와 상관없이 이 친구에게 배울 게 많았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네이버 이미지



이어 "무슨 생각을 평소에 하는지, 어떻게 살고 무엇을 보면서 살길래 이런 멋있는 생각을 하나하고 생각했다"고 "나도 닮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미미도 "설리한테 메시지가 왔을 때 길게 진심 어리게 왔다. 누군지도 몰랐는데 왠지 얘랑은 친구 하면 좋을 것 같다. 알고 보니 설리라고 해서 깜짝 놀랐다"고 회상했습니다.
앞서 설리는 2015년 에프엑스를 탈퇴한 뒤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첫 단독 예능인 진리상점에 출연 중이다. 미미는 이 프로그램에 직원으로 함께하고 있습니다.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설리 인스타'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Cherry Stone은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