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재민 유서, 자살?! 행방불명, 경찰

이슈

by Cherry Stone 2019. 1. 3. 11:3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청와대의 KT&G 사장 교체 개입 의혹과 적자국채 발행 압력 등을 폭로한 신재민 전 기획재정부 사무관이 3일 유서를 남기고 잠적했습니다.
3일 이날 오전 8시20분께 신 전 사무관이 극단적 선택을 암시했다는 112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그의 소재를 파악 중입니다.



경찰에 신고한 신 전 사무관 대학 친구는 이날 오전 7시 신 전 사무관으로부터 `요즘 일로 힘들다`, `행복해라`는 내용의 예약 문자메시지를 받았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고 합니다.




출처: 인스타

이날 서울 관악경찰서에 따르면 신씨는 이날 오전 7시쯤 대학 친구에게 ‘요즘 일로 힘들다’ ‘행복해라’ 등 자살을 암시하는 내용의 문자메시지를 예약 전송했다고 합니다.
문자를 받은 신씨의 친구는 이를 112에 신고했고, 경찰은 이후 신씨의 주거지에서 유서와 휴대전화를 발견했다고 합니다.




출처: KBS

CC(폐쇄회로)TV 분석을 통해 경찰은 여성청소년과 강력팀을 투입해 신 전 사무관 거주지인 서울 관악구 신림동 일대를 수색 중입니다다.
신씨의 잠적 소식이 알려지면서 일각에서는 ‘동명이인 아니냐’는 의문도 제기됐지만 경찰 관계자는 “현재로선 신재민 전 사무관으로 추정해 추적하고 있는 게 맞다”고 밝혔습니다.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신재민 기자회견'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Cherry Stone은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