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로지옥 송지아 얼루어 잡지 인터뷰 "올해 목표는 건물 쇼핑"

이슈/스타

by Cherry Stone 2022. 1. 19. 21:2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from. google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는 19일 프리지아와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인터뷰는 프리지아가 가품 착용 논란에 휘말리기 전에 진행된 것으로 보인다. 최근 얼루어코리아는 송지아와 함께한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이 날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송지아는 화제가 된 ‘솔로지옥’ 착용 의상을 묻는 질문에 “메이크업은 혼자 새벽에 일어나서 했다”며 “옷도, 화장품도 엄청 많이 (촬영장에)들고 갔다”고 답했다.

from. google

from. google
프리지아는 "MBTI는 ESTP고 제 친한 친구는 ISTP다"라며 "너무 비슷한 성격보다는 반대인 성격과 잘 맞는 편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하와이에 가보고 싶다"며 "'솔로지옥' 촬영지로 선정됐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때문에 취소돼서 아직 못 가봤다"라고 말했다. MZ세대가 자신에게 열광하는 이유로는 "신경 쓰지 않고 좋아하는 것 하고 싶은 것을 하는 성격 덕분"이라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솔로지옥' 착용 의상을 묻는 질문에 "메이크업은 혼자 새벽에 일어나서 했다"며 "옷도 화장품도 엄청 들고 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올해의 목표를 ‘건물 쇼핑’으로 꼽아 눈길을 끌었다. 그는 미국 모델 카일리 제너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프리지아는 "카일리 제너의 인스타그램을 보면서 뷰티와 패션 아이디어를 얻는다"고 밝혔다.



from. google

from. google


한편 송지아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에서 착용한 의상과 함께 과거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 속 여러 명품 브랜드 의상이 ‘가품’이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또한 그는 가품 제품들로 리뷰 콘테츠 영상까지 제작한 것으로 알려져 뭇매를 맞았다. 이같은 논란이 심화되자 17일 송지아는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게재하며 “먼저 저로 인해 실망과 상처를 받으신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솔로지옥에서 입었던 일부 옷 논란이 있었는데, 가품 논란은 일부 사실”이라고 시인했다.

from. google

from. google


Cherry Stone는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