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환승연애 이코코 00회장님과 식사+카톡 한 번 뿐.. 그 진실은? 카톡내용 첨부, 입장문,

ISSUE/연예인

by Cherry Stone 2022. 1. 13. 17:00

본문

728x90
반응형

from. google
그룹 코코소리 출신 유튜버 이코코가 이재환 전 CJ 부회장과의 루머에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코코는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티빙 예능프로그램 '환승연애'에 이재환 전 CJ 부회장의 입김으로 낙하산 출연을 했다는 소문에 대해 반박하는 글을 올렸다.

from. google

from. google
이코코는 “저는 수년 전부터 소속사가 없이 개인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어머니가 저의 일을 많이 도와주시던 중 2020년 말 즈음 어머니 친구분을 통해 식사 자리에 초대받았다”며 한 차례 식사자리를 갖게 됐다고 했다. 이후 만남은 없었지만, 이 전 부회장으로부터 “개인적인 카톡이 수차례 온 적이 있으나 어른에 대한 예의를 지키기 위한 수준에서 한 두 번의 답변을 한 적이 있을 뿐이다”며 양심에 어긋나는 내용의 메시지를 나눈 적은 없다고 주장했다. 이코코는 지난해 tvN ‘환승연애’에 출연해 주목받은 바 있다.



from. google

from. google


다음은 이코코가 올린 전문. 안녕하세요. 이코코입니다. 먼저 저의 입장 표명을 답답한 마음으로 기다렸을 저를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답변이 늦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사실 저는 공식적인 소속사를 가지고 있지 않고 개인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저의 어머니가 저의 일을 많이 도와주시고 있습니다. 그래서 즉각적으로 저의 입장을 표명하기 어려워 입장표명이 늦어졌습니다. 저는 제가 이렇게 일을 할 수 있는 것은 온전히 대중의 사랑과 관심 덕분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세간에 떠돌고 있는 저에 대한 의혹들에 대해 진정성 있고 솔직하게 답변 드리고 싶습니다. 제 답변이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답답함을 덜어주었으면 합니다.
- 이 전부회장과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 : 저는 수년 전부터 소속사가 없이 개인적으로 활동하고 있었으며 가족, 특히 어머니가 저의 일을 많이 도와주셨었습니다. 저의 일을 도와주시던 중 어머니는 2020년 말 즈음 어머니 친구 분으로부터 어머니 친구 분이 이 전부회장님과 식사 자리를 갖게 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어머니 친구 분은 이 전부회장님과의 식사 자리에 저를 초대하고 싶다고 제안하셨습니다. 위 제안에 어머니는 너무나도 기뻐하시며 직접 저의 일정을 챙겨주셨습니다. 위 식사자리에서 저는 이 전부회장님을 처음 뵈었습니다.
- 그 이후 이 전부회장과 만난 적 있는지 : 위에서 언급한 2020년 말 이 전회장과 어머니 친구분들과의 식사 자리 이후 저는 공적으로나 사적으로나 이 전부회장과 단 한번도 실제 대면한 적이 없습니다.
- 이 전부회장과 사적으로 연락한 적 있는지 : 이 전부회장으로부터 개인적인 카톡이 수 차례 온 적이 있으나, 어른에 대한 예의를 지키기 위한 수준에서 한 두 번의 답변을 한 적이 있을 뿐입니다. 저는 단 한번도 저의 양심에 어긋나는 내용의 메시지를 이 전부회장과 나눈 적 없습니다.
- 프로그램 섭외 등에 문제가 있었는지 : 제가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 섭외의 경우 최초 저의 이미지 특히 인스타그램 등에 나타난 저의 이미지를 보고 섭외가 진행되었고, 2달 동안 수 차례의 전화 인터뷰와 약 2시간 가량의 현장 인터뷰 끝에 프로그램에 최종 출연 결정되었습니다. 결코 부적절한 섭외 과정은 없었습니다. 저 하나로 인해 프로그램 캐스팅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는 것 자체가 너무 죄송스러울 뿐입니다.
- 앨범 유통 관련하여 특혜가 있었는지: 저는 저의 앨범을 대부분의 가수들이 사용하는 앨범 유통 표준계약서를 통해 계약하고 발매하였습니다. 어떠한 특혜도 받지 않았습니다. 부끄럽지만 사실 저의 앨범 유통 수익도 몇 만원 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필요하다면 앨범 수익 통장과 내역까지 공개하겠습니다.

저를 항상 응원해주시는 코코팜 여러분들이 이번 일로 큰 상처를 받으셨을 것 같아 죄송한 마음이 더 큽니다. 그럼에도 저를 믿고 끝까지 기다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코코팜 여러분들이 염려하실 만한 일은 결코 없었음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이코코는 미국에서 태어난 재미교포 2세. 2010년에 슈퍼스타K2 미국 LA편에 출연했던 경력이 있으나, 본선에는 오르지 못하였다. 그 이후로 계속 가수의 꿈을 꾸다가 2011년에 캘리포니아의 페퍼다인 대학교에서 로스쿨 과정을 밟다가 가수가 되기 위해 휴학하고 한국행을 선택하였다. 그 후 잠시 MBK엔터테인먼트에서 티아라의 이아름, 송아름, 걸스데이 민아의 친언니 방현아, 카라의 허영지와 함께 걸그룹 데뷔조에 있었으나 무산되었다.

from. google

from. google


Cherry Stone는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