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슈] 김건희 대국민 사과, 김건희 입장문 전문, 김건희 성형, 김건희 이력, 김건희 부모님, 영상, 전지현

이슈

by Cherry Stone 2021. 12. 26. 19:5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출처: 네이버

김건희 그녀는 과연 누구인가? 그것이 알고 싶습니다. 그전에 이번 사태에 대해 우선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네이버



"경력 부풀리고 잘못 적은 것 있다." "남편 대통령 돼도 아내 역할만 충실"
김 대표는 이날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잘 보이려 경력을 부풀리고 잘못 적은 것이 있었다"며 "일과 학업을 함께 하는 과정에서 제 잘못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러지 말았어야 했는데 돌이켜보니 너무나도 부끄러운 일이었다"며 "모든 것이 저의 잘못이고 불찰"이라고 덧붙였다.
"결혼후 아이 가졌지만 잃어…남편 고통이 다 제 탓"


출처: 인스타

** 윤 후보 부인 김건희씨 입장문 **
날도 추운데 많이 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 윤석열의 아내 김건희입니다. 두렵고 송구한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습니다. 진작에 말씀드려야 했는데 너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약 1년 전만 해도 이렇게 많은 기자님들과 카메라 앞에 대통령 후보 아내라고 저를 소개할 줄은 감히 상상도 못했습니다. 제가 남편을 처음 만난 날 검사라고 하기에 무서운 사람인줄만 알았습니다.
하지만 그는 늘 같은 옷을 입고 다녀도 자신감에 넘치고 호탕했고 후배들에게 마음껏 베풀 줄 아는 그런 남자였습니다.
몸이 약한 저를 걱정해 밥은 먹었냐 날씨가 추운데 따뜻하게 입어라 늘 전화를 잊지 않았습니다.
그런 남편이 저 때문에 지금 너무 어려운 입장이 되었습니다.
제가 없어져서 남편이 남편답게 평가받을 수만 있다면 차라리 그렇게라도 하고 싶습니다.
저는 남편에 비해 한없이 부족한 사람입니다. 제가 사랑하고 존경하는 남편 윤석열 앞에 제 허물이 너무나도 부끄럽습니다. 결혼 이후 남편이 겪은 모든 고통이 다 저 탓이라고만 생각합니다.
결혼 후 어렵게 아이를 가졌지만 남편의 직장 일로 몸과 마음이 지쳐 아이를 잃었습니다. 예쁜 아이를 낳으면 업고 출근하겠다던 남편의 간절한 소원도 들어줄 수 없게 되었습니다.
국민을 향한 남편의 뜻에 제가 얼룩이 될까 늘 조마조마 합니다. 일과 학업을 함께 하는 과정에서 제 잘못이 있었습니다.
잘 보이려 경력을 부풀리고 잘못 적은 것도 있었습니다. 그러지 말았어야 했는데, 돌이켜 보니 너무나도 부끄러운 일이었습니다.
모든 것이 저의 잘못이고 불찰입니다. 부디 용서해 주십시오. 국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 때문에 남편의 비난 받는 현실에 너무 가슴이 무너집니다.
과거의 잘못을 깊이 반성하고 국민의 눈높이에 어긋나지 않도록 조심 또 조심하겠습니다. 많이 부족했습니다.
앞으로 남은 선거 기간 동안 조용히 반성하고 성찰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그리고 남편이 대통령이 되는 경우라도 아내의 역할에만 충실하겠습니다.
부디 노여움을 거두어주십시오. 잘못한 저 김건희를 욕하시더라도 그동안 너무나 어렵고 힘든 길을 걸어온 남편에 대한 마음만큼은 거두지 말아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1972년 9월 2일, 양장점의 청소부인 어머니 최은순, 양평군 공무원인 아버지 사이에서 둘째로 태어났다.
1987년, 김건희의 아버지가 일찍 세상을 떠났다. 이후 양장점을 직접 운영하거나 석촌호수 근처에서 포장마차를 운영했던 모친 최은순은 부동산 사업으로 큰 돈을 번다.
1991년 2월, 서울 강동구의 명일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을 것으로 추정된다.
1995년 2월, 경기도 수원시의 경기대학교 예술대학 회화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1995년 3월~1999년 2월 사이에 숙명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미술교육전공 석사과정을 이수했다.
1995년 '미술세계대상전 우수상'을 수상 했다고 이력서에 기재하여 강사로 취직했으나 수상경력 자료가 없다.
1997년 5월 7일, 라마다 르네상스호텔에서 접대부 아르바이트를 했다는 설이 있다.
1997년 서울대도초등학교에 근무했다고 주장했으나 자료가 없다.
1998년 1학기, 서울 광진구의 광남중학교에 교생실습(2학점)을 다녀왔다.
1999년 2월,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이 이후의 글은.......보다가 그냥 생략하겠다.... 우리 나라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





김건희 사과 영상... 누군가 편집해놨는데 대박입니다.
아래 동영상을 봐주세요




출처: 인스타

이번 신승훈 노래 i believe 다시 역주행 하려나.... 엽기적인 그녀의 전지현이 잊혀져 간다...... 그녀의 성형은 뭐... 할 수도 있는데... 연애편지 같은 사과문 어쩔.....



Cherry Stone은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