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돈스파이크 서장훈

이슈

by Cherry Stone 2019. 1. 26. 17:2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돈스파이크와 서장훈이 '소고기 미식가' 최강자를 정하기 위해 승부를 펼쳤습니다.
26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설 특집으로 가수 문희준, 개그맨 샘 해밍턴, 작곡가 돈 스파이크, 배우 태항호가 출연합니다.


출처: 구글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반장 서장훈은 오프닝 토크 중 형님들을 위해 선물을 들고 등장했고, 이어 "황금돼지해를 맞이하며 사행시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형님들은 이날의 주제인 '황금돼지'로 운을 떼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마구 뽐냈는데요.
이어 큰 웃음을 선사한 최고의 창의력대장에게 수여될 선물의 정체가 공개되며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출처: 구글





한편, 이날 돈스파이크는 입학신청서를 제출하며 "소고기를 눈 가리고 먹어도 어느 부위인지 알 수 있다"고 밝혔고, 이에 소고기 블라인드 테스트가 시작했는데, 평소 고기를 즐겨 먹는 서장훈이 돈스파이크에게 도전장을 던졌습니다.
두 사람은 모두 눈을 가리고 오직 미각만으로 여섯 종류의 소고기를 맛보고 부위를 맞혔습니다. 이 대결을 지켜보던 형님들은 두 사람이 정답을 외칠 때마다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출처: 구글



돈스파이크와 서장훈의 '소고기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는 26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 에서 공개된다고 합니다.
또 최근 드라마 속에서 복수를 하기 위해 특훈을 펼친 후 가위로 머리를 자르자 배우 최진혁으로 변신하는 장면으로 화제가 된 바 있는 태항호가 출연합니다.
이날 이상민은“태항호가 드라마에서 썼던 요술가위를 갖고 싶다”라며, 이에 멤버들은 “가위가 실제로 존재한다면 누구로 변하고 싶냐”는 주제로 토론을 펼쳤습니다.
김희철과 민경훈은 “서장훈으로 태어나고 싶다”고 고백하며 다소 독특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한편, 강호동은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나영석PD로 태어나고 싶다”고 밝혔고, 형님들은 “지난 방송에서는 김태호PD를 언급했다. 혹시 찝찝한 마음이 남았나”라며 강호동을 놀렸고, 이에 강호동은 “나영석PD가 요즘 전화를 받지 않는다” 농담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아는형님 애청자는 아니지만 소고기 블라인드 테스트는 꿀잼일듯?! ㅋㅋ



Cherry Stone은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