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품절남 배우 한 명 추가되는 건가요'

이슈/스타

by Cherry Stone 2022. 1. 10. 20:0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from. google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배우 최태준, 박신혜 커플의 청첩장을 받았다. 배우 박신혜(32)의 예비남편 배우 최태준(31)의 근황이 공개됐다. 스타일리스트 김우리(49)는 1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또 이렇게 젊은 품절남 배우 한 명 추가되는 건가요?"라고 적고 최태준과의 식사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from. google

 

 
"우리 태준이 교복 입고 해맑았던 고딩 때가 엊그제 같은데 '형 저 결혼합니다! 축하해주실 거죠?'하고 청첩장 건네며 쑥스러워하는 요 녀석"이라며 최태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더불어 "어렸을 때부터 인성 좋았던 아들 같은 동생 우리 태준이. 이젠 한 여자의 남편으로 더 행복하길 형도 항상 응원할게"라며 "남배우 최태준 여배우 박신혜. 환상의 커플. 지지고 볶고 행복하게 잘 살거라"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사진 속 김우리는 최태준에게서 받은 청첩장을 들고 있는 모습. 그 옆에서 최태준은 '엄지 척'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청첩장 봉투에는 '최태준 박신혜 드림'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이들의 결혼을 다시금 실감하게 만든다.

 

 
 
 

from. google

 

 
 
 
최태준, 박신혜는 오는 22일 결혼한다. 두 사람은 결혼 발표와 함께 2세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김우리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채널A '아빠본색, tvN 예능 프로그램 '둥지탈출3' 등에 출연해 아내와 두 딸과의 행복한 일상을 공유한 바 있다.

from. google


Cherry Stone는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