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슈] 수쥬 예성♥아내 임나영 위한 이벤트 방출, 수퍼쥬니어, 예성

이슈/스타

by Cherry Stone 2022. 1. 9. 18:3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from. google
슈퍼주니어 예성이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최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엠넷 예능 프로그램 '우리 식구 됐어요'(이하 '우식구')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예성·임나영 커플의 비하인드컷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나무 의자를 만드는 예성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나꿍(나영) 위해 열심히 의자 제작 중인 예꿍(예성)이는 사랑입니다"라며 "국민 사랑꾼, 찐 사랑꾼, 예성이 이런 남자였니"라는 글이 덧붙어져 있다.

from. google
또 다른 게시물에는 나무 의자를 만드는 과정이 들어가 있다. '우식구' 측은 "예궁이 나꿍이를 위해 공방에서 손수 만들고 있는 의자. 낭만 품은 예성, 예꿍이 손으로 만드는 원목 가구"라고 설명했다. 또 공방에서 앞치마를 두르고 거울 '셀카'를 찍는 예성의 사진에는 "못 하는게 없는 우주 사랑꾼, 차도남매력 엄지 척"이라는 글이 남겨졌다. 이어 예성이 앉아 있는 의자에 "메이드 바이 예성"이라는 글이 덧붙인 것으로 보아, 예성이 프로그램에서 가상 아내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임나영을 위해 공방에서 직접 원목 의자를 만든 것으로 추정된다. 해당 장면은 방송에 나오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키우는 상황이다.



from. google


두 사람은 '우식구'에서 핑크빛 가득한 가상 부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Mnet 예능 프로그램 '우리 식구 됐어요'에서 예성은 임나영의 로망이었던 교복 데이트에 나섰다. 두 사람은 교복 데이트하면 빼놓을 수 없는 오락실에 방문하며 시간을 보냈다.방송 말미 임나영이 전통 혼례식을 궁금해하자 예성은 "너 하고 싶으면 못 할 게 뭐가 있겠냐"면서 로망을 실현시키는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예성이 출연한 '우리 식구 됐어요'는 스타들이 새롭게 가족의 연을 맺고 하루를 함께 보내는 예능프로그램이다.

from. google


Cherry Stone는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