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상민 재혼, 이혼 사유, 누구?!

이슈

by Cherry Stone 2019. 2. 27. 13:4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배우 박상민이 1년간 교제한 11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4월 결혼합니다.
박상민의 소속사는 27일 “4월 초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부가 평범한 일반인이기 때문에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친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해 조용히 치르려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두 사람은 지인들과 함께 만나는 자리에서 자연스럽게 인연을 맺은 후 사랑을 키워왔다”며 “박상민 씨는 무엇보다 예비 신부의 사려 깊은 마음과 배려심, 긍정적인 마음에 반해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결심하게 됐다”고 덧붙였고,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한 깊은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된 것에 대해 축하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출처: 구글



박상민은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 주연으로 데뷔했고, 시리즈 3편에 모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드라마 ‘대왕 세종’ ‘여인천하’ 등에서 주요 역할을 맡았습니다.
2010년에는 첫 번째 부인과 이혼 소송에 들어갔고 ‘폭행 의혹’ 등이 불거져 긴 진실공방을 이어 간 끝에 2014년 법정싸움의 종지부 찍었습니다.



출처: 구글



박상민은 2007년 영어전문가 한나래 씨와 결혼했었지만 둘은 성격차이로 헤어지며 맞고소 했습니다.
박상민 측은 “당시 아내가 시어머니를 제대로 모시지 않았다”고 주장고, 한 씨는 “박상민이 폭력을 행사했다”고 전했습니다.
박상민 재혼 이전에 2010년 한나래와 이혼 했었는데요.
한나래 씨는 박상민과의 이혼 소송과 관련해 참담한 심경을 나타냈습니다.
"박상민 측이 지난 2010년 3월 이혼조정 신청을 했을때에도 남편과 이혼에 대하여 명확한 결정을 내리지 못한 상태였다"고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습니다.
"그간 남편이자 배우인 박상민을 보호하기 위해 언론 노출을 꺼린 것이지, 절대로 귀책 사유가 있어 침묵한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하지만 언론을 통해 보도되는 내용을 보고 일방적으로 당하고만 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참담하고 너무 괴로웠다"고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특별히 이혼 소송과 관련해 자신의 법률대리인인 양모 변호사가 박상민 측으로부터 5억원의 명예훼손 소송을 당한 것에 대하여 안타까움을 나타냈습니다.
그는 "내 위임을 받은 법적 대리인이 나 한나래의 입장을 분명하게하게 전달했음에도 이렇게 부당한 대우를 받아 너무 속상하고 슬프다"고 전했습니다.



또 "양 변호사는 법률대리인으로서 나의 입장을 분명하게하게 전달했다"고 여러 차례 강조하면서 "박상민 측에서 이혼 소송이 아닌 다른 사실로 본질을 흐리고 있는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끝으로 한나래 씨는 "이재까지 진실은 법원에서 밝혀질거라 굳게 믿었지만, 생각을 분명하게히 할 필요가 있는 것 같다"며 "기자회견을 통해 잘못 보도된 내용을 바로잡고 사실 관계를 명확히 할 생각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 박상민-한나래 부부는 지난 2007년 11월 결혼해 슬하에 자녀는 없습니다 이들 부부의 이혼 소송은 지난 3월 박상민이 조정 신청을 내면서 불거졌으며 이후 한나래 씨가 접근 금지 신청 및 폭행혐의로 박상민을 고소했습니다.
또한 지난 3일에는 박상민 측이 한나래 씨의 변호인인 양 모 변호사를 대상으로 명예 훼손 혐의로 5억원의 손해배상을 청구해 사건이 일파만파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Cherry Stone은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