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퀸 프레디 머큐리 연인, 수백억 재산, 사망 이유, 에이즈?! 보헤미안 랩소디

ISSUE

by Cherry Stone 2019. 1. 16. 23:04

본문

728x90
반응형


프레디 머큐리가 세간의 관심 속 프레디 머큐리가 여자친구 메리에게 수백억원의 재산을 남긴 이유가 주목 받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프레디 머큐리의 마지막을 지켰던 연인 메리 오스틴의 이야기가 소개했습니다.


출처: 구글

프레디 머큐리는 메리 오스틴에게 290억원 상당의 런던 대저택과 1000만 달러(약 112억원) 이상의 재산을 남겼고, 퀸의 사후 저작권 수입도 메리 오스틴에게 넘겼습니다.


출처: 채널A



메리 오스틴은 2013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프레디 머큐리에게 자산단체에 재산을 기부하라고 권했지만프레디 머큐리는 “내 인생이 달랐다면 넌 내 아내가 됐을 것이고, 이것은 다 네 집이라고 말했다”고 했다고 합니다. 프레디 머큐리는 메리와 헤어진 뒤에도 평생 친구로 지냈습니다.
전설의 밴드 '퀸'의 보컬인 프레디 머큐리의 천재성이 조명되면서, 그의 사망원인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습니다.


출처: 구글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말미에는 그가 '에이즈'에 감염돼 사망한 사실도 자세히 그려지고 있습니다.
영화에서는 프레디가 녹음 중 피기침을 하는 장면이 묘사되는데 결국 그는 에이즈 합병증으로 인한 폐렴으로 45세의 젊은 나이에 사망합니다.




출처: 구글

머큐리는 생전 직접 자신의 성 정체성에 대해 밝힌 적이 없지만 그의 개인사를 통해 그가 양성애자였다는 것을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실제 머큐리는 영화에 등장한 오스틴과 허튼 외에도 독일의 여배우 바바라 발렌틴, 독일의 레스토랑 경영자였던 남성 빈프리드 키르히베르거 등과도 만난 것으로 전해집니다.
그의 노래 만큼 연인들도 정말 스펙타클하네요.
영화가 흥행해 요즘 더 유명해진 프레디 머큐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사진들은 생전 프레디머큐리 연인들입니다. 사진 외에도 몇 분 계시지만 화질이 좋지않아 제외 했습니다.



Cherry Stone은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