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승리 정준영, 정준영 몰카, 대화글





가수 정준영, 승리 참여 대화방서 불법 몰카 공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수 정준영 씨, 승리 등 연예인들이 참여한 단체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정 씨가 자신이 불법 촬영한 일명 '몰카' 동영상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한 매체는 "(승리, 정준영 등이 참여한)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입수했다. 그리고 그때 함께 이야기했던 연예인들이 누군지도 확인했다"며 "그들이 나눈 많은 카톡 대화 내용을 분석해본 결과 한 유명 연예인이 성범죄를 저질렀다고 볼 수 있는 내용이 있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매체는 특히 정준영 씨가 불법 촬영한 동영상을 공유한 당사자라고 보도했습니다.
이 매체는 "2015년 말 정준영 씨가 친구 김 모 씨에게 건넨 대화. 정 씨가 한 여성과 성관계를 했다고 자랑하자 친구는 동영상이 없느냐고 물어본다. 그러자 정 씨는 여성과 성관계 장면을 몰래 찍은 3초짜리 영상을 올린다"고 보도했습니다.
또 다른 대화 상대에게 정 씨는 성관계를 불법 촬영했다는 내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연합뉴스

이 매체는 "비슷한 시기에 정 씨는 룸살롱에서 여성 종업원의 신체 부위를 사진과 동영상으로 찍어 동료 연예인과 공유했다. 잠이 든 여성의 사진 등을 유명 가수가 포함된 단체 대화방에 수시로 올리고 자랑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2015년 말부터 약 10개월 분량의 정준영 카톡 대화 자료를 분석한 결과, 정준영의 불법촬영으로 피해를 본 여성은 파악된 것만 10명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정 씨의 불법 촬영물 등이 보도를 통해 확인된 만큼 조만간 수사기관이 수사 할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네이버

오늘 SBS 뉴스 보도에 대해 정준영 측은 “현재 미국에서 촬영 중”이라며 “귀국하는 대로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Cherry Stone은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