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FT 최종훈 3년전 음주운전무마 의혹 카톡 내용 공개, 유리홀딩스 대표
Cherry Stone
2019. 3. 15. 10:24
728x90
반응형
SMALL

그룹 FT 아일랜드의 최종훈이 3년 전 음주운전 적발 사건을 무마하기 위해 경찰에 청탁한 것으로 추정되는 채팅방 메시지가 공개됬습니다.
13일 SBS는 최종훈이 2016년 3월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이후 빅뱅의 멤버 승리와 가수 정준영 등이 속해있는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에서 나눈 대화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최종훈은 다른 아이돌 그룹의 멤버의 음주운전 적발 소식이 담긴 뉴스 기사를 올린 뒤 “저는 다행히 유OO형 은혜 덕분에 살았습니다”라고 말했다.

출처: 네이버

출처: 연합뉴스
이를 본 김 씨가 "조용히? 유 회장님이 얼마나 발 벗고 나서셨는지 알아?"라고 타박하자 승리 역시 "다음 음주운전은 막아줄 거란 생각하지 말아라. OO형이 자기 돈 써서 입막아줬더니"라고 답했습니다.

출처: SBS
업체명 ‘유리’는 유 씨와 승리의 본명인 이승현에서 한 글자씩 딴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이같은 관계로 인해 유리홀딩스는 마약유통, 성폭행 등 각종 의혹이 제기된 버닝썬의 지주회사가 아니냐는 의혹도 받고 있습니다.
유 씨는 성매매 알선 등 행위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된 승리와 함께 이날 오전 10시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대에 출석해 조사를 받을 예정입니다.
여기서 김씨는 또 누구인지... 궁금하네요.

Cherry Stone은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