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김학래 100억 매출, 김학래 부인, 중국집
Cherry Stone
2019. 1. 31. 15:02
728x90
반응형
SMALL

100억 매출을 달성해 화제를 모은 김학래, 임미숙 부부가 28년차 부부로 여전히 함께할 수 있었던 비결이 무엇일까요?

출처: MBC

출처: MBC

출처: MBC
결국 거듭된 위기로 인해 임미숙은 우울증과 공황장애까지 앓게 됐고 방송 활동마저 접었습니다.

출처: 구글
두 사람이 여전히 함께할 수 있었던 것은 서로에 대한 믿음을 지켜 냈기 때문이라며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조금씩 맞춰 가려 노력하면서 마음에 안정과 평화가 찾아왔고, 임미숙의 공황장애도 서서히 치료됐다고 합니다.
경제적으로 재기하기 위해서도 부부는 쉬지 않고 함께 노력했고, 김학래는 30여 년간 꾸준히 해온 방송 활동 및 각종 행사 진행, 강연에 부지런히 다녔고, 임미숙은 부부가 새로 창업한 중식당 운영에 전념했습니다.
또 자체 개발한 메뉴를 홈쇼핑에 런칭하면서 부부는 연매출 100억 원까지 달성했고, 마침내 10여 년 만에 남은 빚도 다 갚으며 재기에 성공했습니다.

출처: MBC
첫 번째 주제인 '황혼 재혼'에 대해 토론을 하던 중 김학래는 방송 최초로 100억 매출 신화의 숨겨진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중식당으로) 100억 매출을 달성한 것은 맞으나, 재산의 모든 명의는 아내의 것이라며 현재는 빈털터리 신세”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하지만 아내를 향한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하며 코미디계 대표 사랑꾼의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이 전해집니다.
앞으로도 알콩달콩 사세요~

Cherry Stone은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