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일드

[일드 추천] 2019년 분기, 만화 원작, 트레이스 ~ 과수연의 남자, 니시키도 료, 과학수사



트레이스 ~ 과수연의 남자


출처: 네이버 이미지

트레이스 ~ 과수연의 남자

후지TV 월요일 밤 9시 (1월 7일 첫 방영)

2019년 1분기 일드

출연
니시키도 료, 후나코시 에이이치로, 아라키 유코, 오카자키 사에, 야모토 유마, 야마야 카스미, 가토 토라노스케, 코유키, 토야마 토시야, 사상디 에이스케, 치하라 주니어, 야마자키 시게노리



요약
최근들어 일본 드라마에 과학수사연구소 배경으로 한 드라마가 인기 입니다.
원작은 누계 40만부 돌파한 월간 코믹제논에 연재 중인 고가 게이지의 [트레이스 과수연법 연구원의 추상].
현장에 남아 있는 흔적(트레이스)와 진실의 조각을 근거로, 거기에서 도출되는 "감정 결과"란...?? 과거 과수연에서 근무했던 원작자가 그린 실제로 일어난 사건와 경험을 베이스로 해 그린 서스펜스입니다.
니시키도 료가 연기한 주인공 과수연 법의 연구원 마노 레이지가 "감정 결과야말로 진실"이라는 신념으로, 신인 법의 연구원 사와구치 논나(아라키 유코), 베테랑 형사 토라마루 료헤이(후나코시 에이치로)와 사건을 해결해가는 모습을 그린다고 합니다.
게츠구 첫 주연 니시키도 료가 연기하는 인물 레이지는 끔찍한 과거를 가진 과수연의 법의연구원으로써 주관과 추측을 배제한 채, 감정 결과에서 얻어지는 객관적인 진실만을 믿는 캐릭터입니다.




출처: 네이버

히로인 아라키 유코는 아무런 목적 없이 과수연의 세계에 발을 들여 감정적으로 피해자와 유족에게 이입해 나가는 신입 법의 연구원 사와구치를 연기, 객관적인 진실을 중요시하는 레이지와 충돌하면서도 그를 돕는 관계가 될 예정이며 후나코시 에이이치로는 형사의 직감으로 사건을 수사하는 베테랑 형사 료헤이를 연기한다고 합니다.

서스펜스 드라마 좋아하시는 분은 꼭 챙겨보세요



Cherry Stone은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