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일드

[일드추천] 2019년 1분기, 소설 원작, 드라마, 오오타케 시노부



후처업(後妻業)


출처: 네이버 이미지

후처업(後妻業)

후지TV 화요일 오후 9시(1월 22일 첫 방영)

출연
기무라 요시노, 타카하시 카츠노리, 기무라 타에, 이하라 츠요시, 하야마 쇼노, 하세가와 토모하루, 시노다 마리코, 히라야마 유스케, 다나카 미치코, 하마다 마리, 토요타 마호, 이즈미야 시게루



요약
소설 원작으로한 드라마. 영화로도 제작된적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오오타케 시노부 주연의 '후처업의 여자'라는 제목으로 영화화된 적 있는 소설 '후처업'이 이번에는 연속 드라마로 제작 됩니다.
오사카를 무대로 어른들의 러브 서스펜스로 기무라 요시노는 자산가의 노인을 겨냥해 유산 상속을 목적으로 사기 결혼을 하는 후처업을 생업으로 하는 칸사이 악녀 사요코를 연기합니다. 기무라 요시노 외에 타카하시 카츠노리, 기무라 타에, 이하라 츠요시 등이 출연합니다.




출처: 네이버

겉의 얼굴은 결혼 상담소의 경영자이지만 실제로는 사요코들이 행하는 "후처업"의 흑막 카시와기 토오루를 타카하시 카츠노리, 아버지가 사요코의 후처업 타깃이 되는 딸 토모미을 기무라 타에, 사요코와 카시와기의 비밀을 파헤치고, 두 사람을 궁지에 몰게 되는 사립탐정 혼다를 이하라 츠요시가 연기합니다.

돈과 여자를 좋아해서, 몇 사람의 후처업을 생업으로 하는 여자를 데리고, 계획에 관여하는 원조가 되는 카시와기.
사요코에게 부친의 유산을 전부 빼앗기는 것을 막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하는 토모미.
전 오사카부경의 형사였지만, 경찰의 정보를 야쿠자에게 흘린 것이 들통나 퇴직 대학 세미나 후배인 토모미로부터 "후처업" 조사의뢰를 받는 혼다.
그리고 남자를 속이는 것이 천재적인 "후처업" 에이스 사요코. 이렇게 개성 강한 네 사람이 자신들의 욕망을 보여주는 드라마 입니다.

어른들의 드라마 러브 서스펜스. 소설원작으로 영화로도 제작된 적이 있으니 더 기대 됩니다



Cherry Stone은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