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영드

[영드 추천] 메디치 마스터즈 오브 플로렌스



메디치 마스터즈 오브 플로렌스






원제
Medici: Masters of Florence (2016)
제작
세르기오 미미카게짠(Sergio Mimica-Gezzan)
출연
리차드 매든(Richard Madden), 스튜어트 마틴(Stuart Martin), 더스틴 호프만(Dustin Hoffman) 등
몇부작
총 8부작
장르
시대극/사극, 드라마
평점
★★★★☆

꽂히는 OST가 하나뿐이라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출처: 구글






출처: 구글

요약
메디치 가문을 피렌체의 본격적인 지배 가문으로 올려놓은 코시모 디 조반니 데 메디치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메디치 가문 및 피렌체의 지배를 두고 다투는 파치 가문, 알비치 가문 등의 암투를 다루고 있습니다.


출처: 구글

첫화를 보고 아버지 조반니 디 메디치 살인자를 찾는 추리극인가.. 하고 실망하려했습니다.
하지만 시대극을 잘 표현 한것 같아 무척이나 만족스러운 드라마였습니다.
예술가를 꿈꾸던 코시모. 하지만 아버지의 뜻으로 은행가의 길, 귀족과 정략결혼까지 하게 됩니다.
역시나 인가요?! 코시모의 아버지 조반니 디 메디치의 안목이 옳았습니다.



가문을 위해 정치적인 책략은 물론 예술가를 보는 안목까지 그리고 권모술수에도 능합니다. 교황청의 담당 은행이 되기 위한 전략, 코시모가 플로렌스에서 추방되어 돌아오기 위한 전략까지. 한편 한편 흥미진진합니다.
마지막편에서는 코시모의 아버지를 살해한 살인자가 밝혀지니 꼭!! 보세요.


출처: 구글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면 두오모의 돔. 브루넬레스키의 돔이 완성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도 시즌2가 한다니 그때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Cherry Stone은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

'DRAMA > 영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드 추천] 메디치 마스터즈 오브 플로렌스  (0) 2019.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