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유사강간, 아프리카BJ, 코인법률방





‘코인법률방’에서는 한 아프리카 BJ의 여자친구에 대한 만행이 공개됐는데 이 BJ는 전 여자친구에 유사강간을 행사했을 뿐만 아니라 스팀다리미로 배를 지지기까지 한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과 출연자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

우선 유사강간이 무엇이냐면 폭행 또는 협박으로 사람에 대하여 구강, 항문 등 신체의 내부에 성기를 넣거나 성기, 항문에 손가락 등의 일부 또는 도구를 넣는 행위의 범죄를 말합니다. 기존 「형법」은 강제적인 성기의 삽입만을 강간죄의 대상으로 삼고 있었기 때문에 구강성교, 항문성교, 도구 등을 성기 등에 삽입하는 행위 등 강제적인 성 접촉은 강제추행으로 분류되어 형량이 가벼운 추행죄만 적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성폭력범죄의 보호법익이 성적 자기결정권이라면 성기 삽입 이외 피해자 의사에 반한 성적 행위로 인한 피해도 강간피해와 다름없으며, 다양한 성범죄 상황에 대처하기 위한 사회적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신설되었다고 합니다.

출처: 구글

네티즌들은 '코인법률방'에서 소개된 아프리카 BJ의 나이가 30살이라는 것 이외에 다른 신상에 대한 정보가 어디서고 검색되지 않아 네티즌들이 이상하다는 반응을 내비치고 있습니다.
이어 '코인법률방'에서 소개된 유명인도 화제가 되고 있다. 한 여성이 결혼식을 마치고 신혼여행 중에 남편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됐는데 그 상대가 유명인이었다는 것. 이에 '코인법률방' MC인 송은이와 문세윤을 비롯해 변호사들도 경악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출처: 구글



'코인법률방'에서 막장 드라마보다 더 막장 같은 현실 이야기가 소개되면서 네티즌들은 "진짜 화난다", "꼭 처벌 받았으면 좋겠다", "보다가 울 뻔 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 각각의 사건에 대해 ‘코인법률방’에 출연한 변호사들이 법적 상담을 해 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코인법률방’은 500원에 법적 상담을 해주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MC 송은이와 문세윤, 변호사 신중권과 오선희가 출연합니다.



Cherry Stone은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