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록] 랄프로렌.

패션&미용/역사&이야기

by Cherry Stone 2014. 12. 6. 03:1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별그대'에서 천송이가 입었던 옷이 부츠 제외 모든것이 랄프로렌 제품인걸 아셨나요?
랄프포렌 블루라벨 제품이라고 하네요. 천송이 옷을 찾던 중 알게된 랄프로렌.


출처:diamarine.tistory.com

고등학교 앨범에 ‘백만장자가 되고 싶다’던 그 소년은 억만장자가 되어있습니다.
무일푼으로 시작해 자신의 이름을 딴 '패션 왕국'으로 68억달러(약 7조원·2014년 포브스 추정)의 부를 쌓아 올린 랄프 로렌의 삶은 '아메리칸 드림’ 그 자체입니다.

그의 성공 비결은 “열심히 일하고, 또 열심히 일하고, 일하는 걸 즐기는 것.” 어린시절 백만장자가 꿈이었던 그는 돈을 위해서가 아닌 삶을 디자인하고 싶다는 명확한 꿈을 가지고 지금 이 자리에 설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의 회사가 랄프교라 일컫을 정도로 2만 5000여명의 직원들이 잘 따른다고 합니다.




출처:blog.daum.net/rnauqhk/6609757

"좋은 디자이너, 좋은 사업가가 되는 건 가능하다. 하지만 위대한 디자이너, 위대한 사업가가 되는 건 굉장히 어렵다. 그 차이가 바로 '위대한 팀'에서 나온다고 생각한다. 난 정말 열심히 살았다.
하지만 열심히 한다는 것이 무조건 혼자 하라는 걸 의미하는 건 아니다. 당신만의 '군대(army)'를 가져야 한다.”


수많은 디자이너를 조사했지만 랄프로렌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입니다. 가구, 페인트, 옷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그의 경영과 디자인(현재는 경영자가 바뀌었지만), 수 많은 직원들에게 존경을 받고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 그. 그리고 당신만의 군대를 가져야 한다라는 말이 정말 인상깊습니다.
그리고 다른 디자이너들의 명언에 비해 현실적인 느낌이 와 닿는다고 해야할까요?



"위대함을 원한다면 그 위대함 속에 시간을 담으면 됩니다. 위대함은 하루 아침에 완성되지 않으며, 마법처럼 손짓 하나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저는 눈으로 인생을 바라봅니다. 제 눈이 저의 카메라죠. 저는 삶의 모든 경험을 작품에 반영합니다. 결국, 삶의 매 순간 순간이 곧 저의 개인 도서관을 이루는 셈이죠.”

"나는 패션 디자이너가 되는 것이 꿈이 아니었다. 나의 꿈을 실천하기 위해 디자이너가 된 것이다”

“스타일은 개성입니다. 패션이 아니죠. 패션은 한 순간이지만, 스타일은 영원합니다."

이중에서 전 "나는 패션 디자이너가 되는 것이 꿈이 아니었다. 나의 꿈을 실천하기 위해 디자이너가 된 것이다”
무엇이 되고 싶다기 보단 무언가를 위해 일을 우선 해보는 저의 상황가 비슷해서 그럴까요?
여러분은 어떤 글이 가장 와 닿으시나요? 이번 명언은 글로만 아닌 랄프로렌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속 그의 어록을 함께 감상해 보세요.^^



출처:랄프로렌 홈페이지

이미지와 함께 그의 이야기를 보니 한층 더 흥미가 느껴졌는데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랄프로렌의 어린시절. 백만장자가 꿈이던 그 소년이 억만장자까지 된 스토리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랄프로렌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랄프로렌'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참조: biz.chosun.com, 구글




Cherry Stone은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